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etsession 남다르네요

netsession 남다르네요.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매콤한 음식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날 1단계를 주문했는데 지금 매워서 난리가 났지 뭐예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날라갑니다~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동하기도 매우 부담되네요 ㅠㅠ 작년까지만해도 책을 굉장히 많이 읽었던 것 같은데 책 안읽은지 6개월이 지났어요. 그래도 책은 한달에 1권은 꼭 읽자 주의였는데 이마저도 쉽지 않네요. 슬슬 읽어야 할 것 같아요. 그러면 netsession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안토시아닌은 플라보노이드의 한 종류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성분이에요. 우리 몸에 대사작용으로 생성되는 활성산소는 체내에 남아서 세포를 산화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세포가 산화된다는 것은 즉, 노화가 촉진된다는 것을 의미하죠. 또한 정상세포를 변종으로 만들기도 하는 데요. 이로 인해 우리 몸에 전반적으로 악영향을 끼치게 되는 것이죠.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은 이와 같은 활성 산소를 제거하여 세포의 산화를 막는 역할을 하며 노화를 방지, 전반적인 건강을 이롭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netsession 관련하여 이렇게 몸에 이로운 아로니아도 과다 섭취할 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는 알레르기를 일으키지는 않는다고 알려져있다고해요. 하지만 본인의 상황과 체질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약을 먹고 있거나 특별한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장기 복용 전에 먼저 의료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조언을 구한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면역력 강화 ,건강증진이 중요한 요즘 몸에 좋은 아로니아 섭취로 우리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요즘 유행하는 건강식품이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아로니아는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식품이고, 그만큼 생산량이 대폭 뛰어올랐는데요. 유명세에 힘입어 국내에서 생산을 많이 하다보니, 요즘 이게 국내 재배 농민에게 거의 애물단지 취급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첫 번째로 수입산에 비해 가격 단가가 높게 나오기 때문에 가격적인 경쟁력이 다소 떨어지고, 두 번째로는 과잉 생산이 많이 겹쳤기 때문이에요.

그야말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좋은 영향을 주는 과일이라고 할 수 있네요. 아로니아는 큰 대형마트에 가면 열매를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맛 때문에 꺼려지는 분들은 말린 제품이나 저처럼 파우더를 구매해서 드시기를 바랍니다. 구매당시 과이르이 원산지나 함량 등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부가적인 첨가물없이 100% 과일만 들어간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데 산소는 필수적이죠. 산소는 체내에서 대사작용을 돕고 에너지를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우리 몸에 유해한 활성산소가 생성되기도 하는데요. 활성산소는 세포를 산화시켜 노화를 촉진하고 각종 염증 반응을 일으켜 암과 같은 위험한 질환들을 유발합니다. 항산화는 이러한 산화작용에 대응하는 작용을 말하죠. 비타민A, C, E, 베타카로틴, 아스타잔틴, 안토시아닌 등이 항산화 기능 성분들인데요.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활성산소를 억제해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을 높여 호흡기 및 감염 질환의 예방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죠.

netsession 더 알아보면 아로니아를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몸에 좋다고 해서 과다 복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설사부터 시작하여 복통, 구토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거나 심장이 두근거림, 어지럼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아무것도 모르고 몸에 좋다고 해서 무작정 먹었더니 그날부터 시작하여 며칠 동안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고생을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평상시 위가 약하신 분들은 더부룩함을 느낄 수 있고, 위염이나 십이지장 궤양 등을 앓고 계신 분들 역시 과다 섭취를 하면 안 됩니다.

과일 중에서도 아로니아가 항산화 물질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항산화 성분은 혈액순환 개선과 항염 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도 많이 섭취합니다.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안토시아닌과 폴레페놀이라는 성분으로 인해 이러한 효과가 있습니다. 양질의 항산화 성분은 또한 면역력에도 영향을 미치는데요. 백혈구 생성을 촉진시켜 줌 으로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이상 netsession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